본문 바로가기

Life

임영웅 노래 팬카페 갤러리 소유 콘서트 성금 기부 영향력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한국 소아암재단은 오는 8일, 임영웅의 데뷔 7주년을 맞이해 팬클럽 'LA 영웅시대'에서 5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기부금은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질환을 앓고 있는 환아들을 돕기 위한 것으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LA 영웅시대'는 임영웅의 팬클럽으로, 약 20만명의 회원들이 모여있는 큰 팬커뮤니티입니다. 이번에 이들이 함께 모금한 기부금은, 환아들의 어려운 상황을 돕고, 희망의 빛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될 것입니다. 이런 따뜻한 선행은 팬클럽의 큰 사랑과 임영웅의 데뷔 7주년을 맞아 더욱 빛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임영웅의 인기와 함께, 그의 팬클럽 'LA 영웅시대'도 무더운 사랑과 관심을 보내며, 사회적인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이들에게 힘과 희망을 전달하는 데 큰 보탬이 될 것입니다.

소아암재단은 이러한 선한 행동에 깊은 감사를 표하며, 임영웅과 그의 팬클럽 멤버들에게도 진심으로 감사를 전합니다. 이런 멋진 모금 활동은 우리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행사하는 좋은 예시가 되기도 합니다.

모두가 함께하는 따뜻한 사회를 위해, 앞으로도 이런 선행과 힘든 이웃들을 돕는 소중한 노력들이 계속되기를 기대합니다.

임영웅 팬클럽 'LA 영웅시대', 500만원 기부로 소아암재단에 따뜻한 선행

(재)한국소아암재단 이사장 이성희는 가수 임영웅의 팬클럽인 'LA 영웅시대'에서 오는 8일, 임영웅의 데뷔 7주년을 맞이해 5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기부금은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질환을 앓고 있는 환아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LA 영웅시대'는 임영웅의 팬클럽으로, 약 20만명의 멤버들이 모인 큰 팬커뮤니티입니다. 그들은 "미래의 희망인 어린이들이 늘 건강하고 행복하게 뛰어놀길 바라는 마음으로 작은 정성을 보낸다"고 전했습니다. 이들의 따뜻한 마음이 어려운 환아들에게 희망의 빛을 비추고 있습니다.

이번 기부금은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아들의 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그들의 어린 생명을 지켜내기 위한 소중한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재)한국소아암재단은 2001년에 보건복지부에 등록된 비영리 재단법인으로, 소아암, 백혈병 및 희귀질환 어린이들의 치료비 및 수술비 지원, 외래 치료비 및 긴급 치료비 지원, 정서 지원, 헌혈 캠페인, 소아암 어린이 쉼터 운영 등 다양한 사업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들의 노력과 'LA 영웅시대'의 따뜻한 선행이 어려운 어린이들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임영웅의 팬클럽 'LA 영웅시대'와 (재)한국소아암재단의 소중한 노력에 감사를 표하며, 더 많은 분들이 이들의 따라서 따뜻한 선행에 동참해 나아가길 바라봅니다.

'LA 영웅시대', 임영웅의 데뷔 7주년 기념 500만 원 기부로 선한 영향력 발산

'LA 영웅시대'는 약 20만명의 멤버들이 모인 큰 팬커뮤니티로서,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에 동참하고자 합니다. 이번 후원은 지난해 6월 가수 임영웅의 생일을 맞아 한국소아암재단에 500만원을 후원한 것에 이어 올해 데뷔 7주년을 맞이하여 후원을 하는 등 가수와 팬들이 지속적으로 기부 활동을 이어나가며 사회에 따뜻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습니다.

'LA 영웅시대'는 이번 기부금이 소아암, 백혈병, 희귀난치질환으로 고통받고 있는 환아들의 치료비로 사용될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한국소아암재단의 수술비 및 병원 치료비 지원 사업은 만 19세 이하의 소아암, 백혈병 및 희귀난치병 진단을 받은 만 25세 이하의 환아들에게 최소 500만 원에서 최대 3000만 원까지 지원하고 있으며, 수술비, 이식비, 희귀의약품 구입비, 병원보조기구 지원 등으로 사용됩니다.

뿐만 아니라, 임영웅 가수는 꾸준히 선행에 실천하고 있습니다. 지난달 17일에는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집중호우 피해지원을 위해 2억 원의 성금을 기부했습니다. 임영웅의 선한 마음과 팬덤 '영웅시대'가 이번 수해 때 4억2600만 원의 기부금을 모아 마음을 전한 사례도 있습니다.

임영웅의 팬클럽 'LA 영웅시대'와 (재)한국소아암재단의 따뜻한 노력에 감사를 표하며, 더 많은 분들이 이들의 따라서 따뜻한 선행에 동참해 나아가길 바라봅니다.

가수 임영웅,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서 123주 연속 1위 기록

가수 임영웅이 7월 4주차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서 최다득표자에 올랐다는 좋은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아이돌차트에 따르면 지난 7월 28일부터 8월 3일까지 집계된 평점랭킹에서 임영웅은 43만 3112표를 얻어 최다득표를 기록했습니다. 이로써 임영웅은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서 123주 연속 1위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또한, 스타에 대한 팬덤의 규모를 가늠할 수 있는 '좋아요'에서도 임영웅은 가장 많은 4만 2003개를 받았습니다. 이어 이찬원(1만 8648개), 김호중(1만 6915개), 영탁(7843개), 지민(2594개), 송가인(2107개), 뷔(1695개), 이병찬(1599개), 진(1465개), 박창근(1391개) 순으로 '좋아요' 수를 기록했습니다.

임영웅의 지속적인 인기와 팬들의 뜨거운 사랑이 아이돌차트에서 높은 평가를 받을 수 있게 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의 음악과 무대는 많은 이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영웅 팬클럽, 동해시청에 550만원 기탁 선행 기록

지난 3일(목)에 임영웅 팬클럽 '영웅이를 사랑하는 전국구 누야들 팬모임'의 7명 멤버(동해 거주민 2명 포함)이 동해시청을 방문하여 550만원을 기탁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들은 성금이 한부모가구의 아동들에게 전달되었으면 하는 마음을 전달하며 기부를 실천했습니다. 이 임영웅 팬클럽은 전국 130여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꾸준한 기부를 통해 선행을 베풀고 있는 모습입니다.

동해시장인 심규언 시장은 "성금을 기탁해 주신 임영웅 팬클럽에 감사드리며, 복지사각지대 없는 동해시를 만들기 위해 어려운 이웃을 세심히 살피겠다"고 전했습니다.

임영웅의 음악과 팬들의 선한 마음이 이런 따뜻한 기부 활동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팬들의 뜨거운 사랑과 관심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입니다.

부산영웅시대 '스터디하우스', 임영웅 데뷔 7주년 기념 300만원 후원금으로 부산연탄은행 독거노인 도움

부산영웅시대 '스터디하우스'가 임영웅의 데뷔 7주년을 기념하여 부산 연탄 은행(밥상공동체)에 특별후원금 300만원을 기부했습니다.

이번 후원금은 부산영웅시대 '스터디하우스'가 매달 도시락 나눔 정기봉사를 하는 부산연탄은행(밥상공동체)에서 200여명이 식사 대기하는 장소에 에어컨 설치 및 시설 리모델링을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스터디하우스'는 "무더운 여름날 식사 대기하는 동안 열사병 방지를 위해 꼭 필요하기에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부산영웅시대 스터디하우스'는 2년 넘게 독거노인들을 위해 28회차에 걸쳐 봉사를 하고 있는데요. 이들은 "'혼자가 아닌 같이의 힘으로'라는 슬로건으로 앞으로도 독거노인들을 위해 지속해서 후원과 봉사를 하며 임영웅의 선한 영향력을 널리 퍼뜨리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임영웅의 든든한 지원군인 부산영웅시대는 각종 기부와 봉사로 선한 영향력 실천에 앞장서며 팬덤 문화의 귀감이 되고 있습니다.

임영웅의 음악과 함께, 그를 사랑하는 팬들의 따뜻한 마음이 사회적인 영향력으로 이어지고 있는 모습이 마음을 감동시킵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따뜻한 선행과 공익활동이 이어져 나가길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