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최여진 상대역 멜로 키스 키스신 멱살 상대 배우 남자 누구

반응형

최여진 상대역 멜로 키스 키스신 멱살 상대 배우 남자 누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여진의 연기 파트너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어제 예능 프로그램에서 최여진이 출연했었죠? 그런데 그 출연에서 그녀를 괴롭힌 연기 파트너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이에 대해 생각해 보면 "와, 정말 심한 상황이었군요?"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최여진의 연기 파트너는 키스 씬을 촬영할 때 담배를 피우면서 오는 사람이었다고 합니다. 이는 정말로 매너가 전혀 없는 행동이었습니다.

최여진이 키스 장면을 더 아름답게 연기하려고 노력할 때에도, 그 파트너는 여진을 붙잡아서 상처를 입히려는 듯한 행동을 했다고 합니다. 이런 일들이 있었다고 하니 정말 안타까운 일이었습니다.

그리고, 최여진과 그녀의 상대배우 사이에서 웃음이 터지는 재미있는 대화가 있었어요. 상대배우가 "나는 이 작품 9개나 찍었어요"라고 말했더군요. 정말 웃겨서 오해였죠. ㅋㅋㅋ

최여진과 남자배우 사이에서는 특별한 유머가 돌았다고 합니다. 촬영장에서 스태프들 사이에서 흔히 나오는 대화 중 하나가 "(남자배우)가 오늘 인사했어?" 였다고 하네요. 그리고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히터를 틀고 촬영에 집중하는데, 이 상대역 배우는 다른 스태프들처럼 직접 치우지 않고, 대신에 다른 사람에게 '치우라고!' 했다고 합니다. 이런 유머로 촬영 분위기를 활기차게 만들었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회식 자리에서 상대배우가 "우리 회사에서 최여진을 싫어해"라며 논쟁을 시작했고, 이로 인해 회식 분위기가 급격히 어수선해졌다고 합니다. 그런 상황에서 최여진은 욕설을 퍼붓고 마침내 밖으로 나갔다고 합니다.

최여진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회의적인 분위기를 해소하기 위해 다음 날 더 열심히 노력하자고 이야기했지만, 상대배우는 최여진을 향해 담배 연기를 내뿜고 소리쳤다고 합니다. 이런 행동은 분명히 너무 나갔다고 생각됩니다.

그 결과 최여진은 분노하여 상대배우의 멱살을 잡아버렸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뺨을 치려고 했으나 주변에 사람들이 많았기 때문에 급히 멱살을 잡았다고 합니다.

물론 이 상황에서 최여진과 그녀의 멜로 드라마 상대배우가 누구인지 정확히는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최여진이 이전에 찍은 작품 중에서 연하며 멜로적인 케미를 보이는 배우를 찾아보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대배우의 행동은 너무 과도하다고 생각됩니다.

"키스 씬을 찍을 때 우리 대표가 계셨는데, 담배 피우는 건 좀 아니라고 말씀하셨더라구요. 감독님도 앞에서 '여배우와의 촬영 중에 담배는 피우지 마세요. 그러면 좋은 배우가 될 수 없어요'라고 조언하셨는데, 상대배우는 '난 좋은 배우가 되길 원하지 않아'라며 화를 내더라구요."


그 순간 최여진은 너무 화가 나서 감독님 앞에서 욕설을 했다고 합니다.

"촬영 현장에서 추위에 떨면서도 최여진은 끊임없이 거울을 보며 머리 한 올 한 올을 손질했습니다. 그만한 여러 사건들이 정말 많았던 촬영 현장이었습니다."

"드라마 촬영 현장에서 가장 많이 얘기되는 주제는 '그 남자배우가 오늘 인사했냐 안 했냐' 였습니다. 그리고 히터를 키면서 촬영이 시작되면 자동으로 정리되지만, 이 배우는 다른 스태프에게 '치우라고!' 소리를 지르는 일이 종종 있었습니다."

"나도 모르게 욕을 내뱉은 것 같아서, 스태프들이 불편해하리라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제가 불편을 끼쳤다고 생각해서 사과하고, 상대 배우를 달래며 밖으로 나갔습니다. '미안해요. 속상한 거 있으면 털어놓고, 내일부터 촬영 잘하자'고 말했는데, 그 상대 배우는 담배를 피우고 나서 연기를 제 얼굴을 향해 '후~'하고 뿜었어요."

최여진은 그 순간 손을 높이 들었는데, 그곳은 먹자골목이었습니다. 손을 높이 들었을 때, 머릿속에는 다양한 기사 제목들이 떠올랐습니다. 내용은 신경 쓰지 않고, 자신이 무슨 폭행 가해자로 오해받을지 걱정되었습니다. 누군가가 뺨을 때리면 큰일 날 것 같아서 목울대를 쥐었습니다.

최여진이 '누나'라고 불렀던 사실과 드라마 촬영 당시 겨울이었다는 사실, 상대배우가 흡연자였던 점, 그리고 현재 그 배우가 활동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종합해 보면, 최여진과의 협업으로 가장 유력한 상대배우는 2015년에 방영된 드라마 '더러버'에서 활동한 가수 겸 배우 정준영씨로 추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