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7인의 탈출 7회 방다미 컴백 한모네 재계약 D에게 송지아 반전 매튜리 유혹 줄거리 K 케이 정체

반응형

7인의 탈출 7회 방다미 컴백 한모네 재계약 D에게 송지아 반전 매튜리 유혹 줄거리 K 케이 정체 

드디어 7인의 탈출을 볼 준비가 돼 있어요. 지난 주 7회와 8회가 결방이라 아쉽긴 했지만, 이 드라마는 정말 끝까지 볼 가치가 있어요. 시청하면서 욕은 안 나오지만, 무섭고 잔인한 장면이 많아서 제대로 몰입하게 되네요. 사실 사람들이 제일 무서워요!


뭔가 매력이 있어서 잔인한 면을 견디며 본방 사수하고 있는 저도 웃겨요. 방다미가 살아있는지 궁금하긴 하지만, 시즌 2가 내년까지 이어진다는 소식을 들었는데, 그게 이어갈 만한 이야기인지는 궁금하네요. (작가의 역량에 달려 있겠죠)

6회 마지막 장면에서 방다미를 죽였다고 고백하는 한모네 장면이 인상적이었죠. 오늘 7회에서 그 때로 돌아가 나오지 않았던 이야기가 더 나올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가 돼요.



드라마를 시청하면서 이유비가 정말 예쁘고 연기도 훌륭해서 한모네 역할에 딱 어울리는 것 같아요. 금라희와 한모네가 모녀로 나왔으면 좋았을 텐데, 쌍벽을 이루면서 나쁜 뇬이 될 것 같아 웃음이 나네요.

방다미가 돌아왔다는 소식을 듣고 7명의 인물들이 한자리에 모이게 되었어요. 그 날, 진실이 하나씩 드러나기 시작했죠. 한편으로는 모네가 LH 미디어에서 쫓겨날 위기에 처한 상황이고, 톱스타 자리를 유지하기 위해 또 다른 계획을 세우기 시작했어요.


오늘은 뭔가 반전이 일어날 것 같아요! #D에게 그 노래를 고등학교때부터 함께한 모네의 친구인 #송지아가 불러줄 것인가요? 지아는 좀 더 착한 편이라고 생각되지만, 인간성은 쉽게 변하지 않는 법이죠.



한모네가 LH 미디어와의 재계약 불발 소식이 들리네요?! 새로운 계약이 준비 중이라고 하니, 그래도 모네는 톱스타로서의 자리를 유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시즌 2까지 진행 중인데, 여기서 모두가 무너질 일은 없을 것 같네요.

다미와 다미 양부모가 당한 일을 생각하면, 7명 모두에게 복수가 필요한 상황이겠죠. 다미 때문에 양부모가 진짜로 힘들게 지냈으니까요. 이게 바로 낳은 정보단 기른 정이라는 것인가요?



그런데 한모네는 내가 다미를 죽였다고 말했지만, 7명 모두가 다미의 죽음과 연관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아마 7명 모두가 마지막에 "나가 죽인 건 나야?"라는 생각을 하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이건 제 추측이긴 하지만요.


야! 너, 모르냐? 친모야, 친모!! 낳은 친모라구!ㅋ

7명끼리 서로 의심하고 서로 헐뜯고 죽이는 시나리오가 원하는 것 같아요. #매튜리의 복수 계획에는 재동이 곧 걸릴 것 같죠? K라는 존재도 초반에 등장했지만 아직 나오지 않았습니다.


아니, 금라희는 자기가 뭐 세계 최강 미모라도 되는 것 같아요? 금씨라 그런가요... 완전 금사빠 같네요.ㅋ

#매튜리는 #이휘소로 알려져 있죠. 아직까진 극중에 몇 명만 아는 사람이지만 곧 다들 알게 될 것 같아요. 유전자 검사는 조작 가능하기 때문에요!



볼수록 #엄기준이 노란 머리에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하죠. 계속 봐도 적응이 안 되네요.ㅋㅋ



근데 손가락 까딱하는 거 왜 이렇게 멋있을까요? 나의 눈에 멋있었으니까 금라희 눈에도 그랬을 듯합니다. 외모가 전부는 아니지만, 매튜리의 얼굴에 돈이면 뭐... 금사빠가 되는 건 이해할 만한 일일지도 모르겠어요!



한모네의 악인 본능이 다시 발동하고, 위기를 벗어나기 위해 흥미로운 선택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방다미의 저주와 매튜리의 형벌에 맞서 어떤 반격을 할지 지켜보라고 합니다. 그래, 본방 사수할 예정입니다!

7인의 탈출 출연진 등장인물 관계도 몇부작 줄거리 정보

 

7인의 탈출 출연진 등장인물 관계도 몇부작 줄거리 정보

7인의 탈출 출연진 등장인물관계도 몇부작 정보 오늘부터 김순옥 작가의 새로운 드라마 "7인의 탈출"이 첫 방송됩니다. 이 작가는 이전에 "팬트하우스"와 같은 작품으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바

gfnews.tistory.com

#금토드라마 #SBS드라마 #SBS금토드라마 #드라마추천 #김순옥작가 #막장드라마 #막장드라마추천 #피카레스크복수극

#복수드라마 #미스터리드라마 #엄기준 #황정음 #이준  #이유비 #신은경 #윤종훈 #조윤희 #조재윤 #이덕화  #윤태영 #정라엘 #민영기 #서영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