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박진영 방시혁 유퀴즈 BTS 피아노 배틀

반응형

박진영 방시혁 유퀴즈 BTS 피아노 배틀 

이 놀라운 조합이 유퀴즈 온 더 블럭에 나와서 정말 놀라웠습니다.

JYP의 최고 창조적인 이사 박진영과 HYBE의 주석 방시혁이 서로의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은 마치 영화나 드라마처럼 흥미로운 것 같아요. 이들이 함께 작업한 지오디 음반은 역사적으로 중요한 명반으로 기억되고 있으며, 그들이 프로듀싱한 그룹들은 정말 전설적입니다.


정말로, 이 두 거장은 전 세계에서 케이팝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주도하고 있어서 매우 특별한 존재입니다.

유재석은 박진영을 YP형, 방시혁은 자신을 그냥 BANG이라고 부르길 원했어요. 이들이 왜 나왔는지에 대해서는 박진영이 방시혁을 사랑스럽게 소개하고 싶었기 때문이었죠. 유퀴즈를 통해 그들의 이야기를 세계에 알리고자 했던 것 같아요.


박진영은 자신의 회사를 처음 만들었을 때 직원 두 명 중 하나가 방시혁이었답니다. 회계 직원과 시혁이라고 하는데, 회계 직원은 지금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하네요. 이런 이야기를 들으면서 두 사람의 인연이 정말 영화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또한, 방시혁이 비닐 바지와 박진영의 어떤 비밀을 폭로할 예정이라는 소문도 있더군요.


이들 회사의 시가총액을 보면 HYBE는 10조 1839억원, JYP는 4조 295억원으로 합쳐서 약 14조 정도 되네요. 박진영이 사장이었고 방시혁이 직원 1명이었던 시절에 이 규모의 회사로 성장할 것을 두 사람이 예측했을지 궁금하네요. 이를 통해 두 사람의 재산에 대해 유추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정말 놀라운 이야기들이죠.

이들은 돈보다는 다른 흥미로운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하는 것 같아요. 돈 이야기보다는 다양한 경험과 에피소드에 관심이 있는 것 같네요.


방탄소년단은 현재 전 세계에서 주목받는데, 그러나 예전에는 빚 문제가 있었던 것 같아요. 그때 BTS가 나타나서 상황을 바꿔놓았고, 어떤 전략이 통했던 모양입니다. 그래서 이들의 이야기를 보면 더욱 흥미로워지는 것 같아요.

두 사람이 각자의 명곡을 피아노로 연주하는 모습도 흥미로울 것 같아요. 박진영이 "날 떠나지 마"로 시작하고, 방시혁이 백지영의 "명곡 총 맞은 것처럼"을 연주한다는 건 특히 주목할 만합니다. 그리고 유퀴즈 역사상 가장 어려운 질문이 나온다고 하지만 정답을 말하지는 않았다고 하네요. 그 질문이 무엇인지도 궁금하군요.

두 거장 박진영과 방시혁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계속 나오고 있는데, 이번에는 버블티와 바게트 소품으로 치장한 반전 모습이 공개되었어요. "유퀴즈"에서 마지막 퀴즈를 정답을 맞히지 못하면 조세호의 '자기백'에서 선물을 뽑게 되는데, 박진영과 방시혁이 '자기백' 선물로 치장한 것 같아요. 

박진영은 "(방)시혁이가 얼마나 사랑스러운지 전 세계에 알려야겠다"라는 발언을 했다고 하더군요. 전 세계 팬들에게 사로잡힌 K팝 두 거장의 흥미로운 이야기로 보이네요. 


"유퀴즈" 제작진은 "그간의 '유퀴즈'에서 나온 퀴즈 중 최고 난도의 질문이 등장한다"고 언급하며, 두 사람을 당황하게 만든 질문의 정체와 '자기백' 선물을 두 배로 즐기는 박진영과 방시혁의 모습을 기대하라고 말했습니다. 두 거장의 모험과 재미 있는 순간을 즐겨주시길 바랍니다.

이들이 출연하는 "유퀴즈 온 더 블럭"은 11월 1일(수)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고 하니, 기대가 됩니다. 이런 흥미로운 이야기를 통해 두 거장의 다양한 면모를 알게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