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걸그룹 블랙핑크(BLACKPINK)의 핑크베놈(Pink Venom)이 전 세계 69개국 아이튠즈 톱송 차트 1위에 올랐다.

반응형

블랙핑크는 '핑크 베놈'으로 새 선공개 싱글로 걸그룹 개인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일부 팬들은 2022년 공개된 24시간 만에 가장 많이 본 뮤직비디오가 되는 새로운 뮤직비디오를 팬들이 포용하고 있는 만큼 지난 2년 동안 블랙핑크를 보류한 것이 YG 엔터테인먼트에 좋았다고 생각한다. 또한 블랙핑크는 핑크베놈으로 유튜브 기록을 경신하며 글로벌 아이튠즈 차트 1위에 올랐다. BLACKPINK의 기록 경신 기록이 쌓이면서 BLACKPINK의 Pink Venom이 지난 24시간 동안 경신한 모든 기록이 있습니다.

 

블랙핑크의 두 번째 앨범 'pink venom'은 7월 7일 발매됐다. 같은 날 전 세계 69개국 아이튠즈 톱송 차트 1위에 올랐다.

블랙핑크의 '핑크 베놈' 뮤직비디오는 불과 24시간 만에 여러 기록을 경신했다. 소셜 미디어에서의 인기로 뮤직 비디오는 2022년 가장 많이 본 뮤직 비디오가 되었습니다. 이는 팬들이 새 뮤직 비디오에 상당한 관심을 보인 YG 엔터테인먼트에 유리하게 작용했습니다. 또한 여러 YouTube 기록을 깨며 iTunes 전 세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핑크 베놈'은 아이튠즈 차트와 앱스토어에서 여러 기록을 경신했다.

블랙핑크의 '핑크 베놈(pink venom)'이 미국 아이튠즈 탑 송 차트 최초로 1위를 차지했다. 또한 전 세계 31개국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스퀘어 원'은 37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41개국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아이튠즈 앨범 차트 41개국 전체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BLACKPINK의 첫 번째 정규 앨범 SQUARE ONE은 이미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그룹의 첫 번째 앨범은 BLACKPINK였으며, 이는 즉시 성공했습니다.

그들의 새 앨범 Pink Venom을 기대하는 전 세계 밴드의 팬입니다. 이 앨범은 그들의 성공을 계속하고 팬들을 흥분시킬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