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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fe

넥슨게임즈 히트2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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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슨게임즈 히트2 출시, 원작 '히트'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공성전과 대규모 필드 전투를 핵심 시스템으로 가미한 대형 MMORPG다.

많은 게임이 다양한 게임 플레이 개념을 타이틀에 통합합니다. 가장 인기 있는 것 중 하나는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MMORPG)입니다. 이 게임은 수백 또는 수천 명의 플레이어가 동시에 플레이하며 전투, 공성전 및 현장 이벤트를 포함합니다. 플레이어는 이러한 유형의 게임 플레이 요소에 대한 경험을 기반으로 이러한 이벤트에 대해 다양한 전략을 사용합니다. 개발자는 다른 장르의 아이디어와 차용한 다른 타이틀의 요소를 통합하여 게임 플레이에 새로운 요소를 도입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MMORPG는 다른 카드 게임의 요소를 차용하는 카드 게임을 게임 플레이에 통합합니다. 플레이어는 이러한 이벤트에 참여할 때 다양한 전략을 플레이에 통합하는 것을 즐깁니다. 개발자는 특정 게임 플레이 요소가 플레이어의 반응에 따라 얼마나 성공적인지 가늠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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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은 MMORPG에는 자체 버전의 공성전과 현장 전투가 통합되어 있습니다. . 공성전은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군대가 적군의 요새나 성을 파괴하려고 할 때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 캐슬 시뮬레이터에서는 캐슬 워드룸이라고 합니다. 필드 전투는 일반적으로 공중 전투 시뮬레이터에서 공중 전투 시뮬레이터라고 하는 열린 땅이나 전장에서 싸울 때 반대 군대 간에 발생합니다. 실제 군사 캠페인에서와 같이 플레이어가 개별 군인을 제어하는 ​​것이 아니라 전체 군대를 제어하기 때문에 이러한 이벤트는 매우 복잡할 수 있습니다. 공성전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요새를 보호할 수 있도록 적의 요새를 파괴하도록 도전합니다. 필드 전투는 플레이어가 적군을 제거하도록 도전하여 적군의 목표를 거부하거나 탈취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각 예는 일반적으로 MMORPG에 통합되는 일종의 게임플레이 요소로, 이러한 개념에 능숙한 플레이어에게 재미있고 도전적입니다.

플레이어는 플레이어에게 탁월한 도전을 제공하기 때문에 공성전과 필드 전투 모두에 참여하는 것을 즐깁니다. . 공성전과 현장 이벤트는 플레이어에게 도전 과제를 제공하는 것 외에도 이러한 유형의 게임 플레이 요소에 지정된 전략적 위치를 정복하기 위해 플레이어에게 도전하기 때문에 서로를 잘 보완합니다. 플레이어는 종종 워밴드(warbands)라고 하는 두 팀으로 조직합니다. 각 워밴드에는 일반적으로 전장이나 전장 내에서 온라인 채팅 시스템을 통해 이러한 유형의 게임플레이 요소에 함께 참여하는 15~20명의 구성원이 있습니다. 워밴드는 규모 및 기간과 같은 이벤트의 매개변수에 따라 전체 워밴드 또는 군대를 지휘하는 장군에 이르기까지 중위 아래 소대라는 그룹을 이끄는 중위 아래에 있는 중대라는 소규모 그룹을 이끄는 지도자에 의해 조직됩니다. . 필드 이벤트에서는 각 플레이어가 군대 내에서 한 번에 한 명의 병사를 제어하지만, 포위 이벤트에서는 모든 플레이어(플레이어 제어 병사 포함)가 성채 위치, 성 병실 및 전장 선택과 같은 지휘관 또는 리더의 전략적 선택을 통해 전체 군대를 제어합니다. 전투 이벤트를 위해. 지휘관이 선택한 전략적 선택은 전투 이벤트가 어떻게 진행되는지에 영향을 줍니다. 성채 위치를 선택하면 현장 이벤트가 어떻게 진행되는지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즉, 시간 제약이나 레벨과 같은 이벤트 주최자의 매개변수에 의해 지정된 이벤트 목표를 성공적으로 완료하기 위해 자신이 통제하는 군인이 완벽한 조건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지역 공성전을 위해 각각 성 102의 벽으로 둘러싸인 지역 내에서 성 102 위에 성 101을 배치하는 것과 같은 시간이 지정된 공성전을 위한 제약 또는 영역 제약이 있습니다.

공성전과 현장 전투는 모두 전략적 사고의 서로 다른 측면을 테스트하기 때문에 플레이어에게 훌륭한 도전 과제를 제공합니다. 전략성에 주둔하는 부대, 전장 시뮬레이션 내 위치 유지 등 이벤트 주최자가 설정한 지정된 목표에 따라 적군을 제거하여 지정된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적군에게 충분한 피해를 확보하거나 확보해야 하는 다양한 목표를 기반으로 합니다. 또한 두 모드는 각각을 보완합니다. 공격하는 군대로부터 캐슬 와드룸을 전략적으로 방어하는 것은 요새를 방어하는 것과 유사하며 플레이어가 제어하는 ​​군대로 성채를 공격하는 것은 캐슬 102의 설계 내에서 캐슬 101을 차지하는 것과 같이 이벤트 주최자가 지정한 전략적 성을 점령하기 위해 성을 습격하는 것과 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