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2023년 미친 가성비 부산 현지인 맛집 바로해장 파란대문 이재모 피자 대정양곱창 부산 여행 코스 필수

반응형

2023년 미친 가성비 부산 현지인 맛집 바로해장 파란대문 이재모 피자 대정양곱창 부산 여행 코스 필수

부산 용호3동에 위치한 돼지국밥집은 그 지역에서 유명한 3대 국밥집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식당의 외관을 보자마자, 핑크색으로 칠해진 건물이 눈에 띄어, 이곳이 도착한 순간 흥분이 가득했습니다. 메뉴판을 살펴보면, 다양한 요리 옵션들이 나열되어 있어 심장이 설레었습니다.

테이블에 나오는 쟁반은 세월의 흔적을 갖고 있었는데, 은색 쟁반 위에는 부추무침, 쌈장, 수육 소스, 김치, 새우젓, 양파, 마늘, 고추와 함께 주문한 돼지국밥과 수육이 차려져 나왔습니다. 밥은 따뜻하게 차려져 있고, 국물은 풍부하면서도 구수한 맛을 자랑했습니다. 고기는 신선하게 썰어져 고스란히 담겨있었죠. 전반적으로 음식은 고소하게 맛있었고, 아무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습니다.

수육은 국밥과는 다르게 기름진 부위로 구성되어 있어, 더욱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을 제공했습니다. 부추와 마늘을 함께 먹으면 느끼함이 줄어들고 풍미가 더욱 돋보였습니다. 이 음식을 계속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계산할 때 친구가 카드를 내밀면 손을 자르겠다고 농담을 했지만, 다행히 그 친구는 현금 계산을 선택했고 여자친구를 소중히 대해주었습니다. 이 식당에서 정말 맛있게 식사하고 감사하게 계산했습니다.

부산대역 2번 출구에서 약 685m 떨어진 골목에 위치한 파란 대문은 역대급 가성비와 훌륭한 맛을 자랑하는 식당입니다. 현재 물가 상황에서도 소주와 맥주가 3,000원, 막걸리가 2,500원으로 저렴하게 제공되며, 안주 역시 6천원 이상의 가격이 없어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계란말이는 4,000원에 판매되며, 부드럽고 고소한 맛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습니다. 두루치기는 6천원으로 제공되고, 약간 달콤한 맛이 나지만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파전은 6,000원에 판매되는데, 크기는 부산 반 만한 크기이지만 재료가 풍부하게 들어가 있고, 맛 또한 훌륭하여 제 인생 파전 중 하나로 기억에 남았습니다. 무엇보다 사장님은 매우 친절하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잘 먹었습니다.

이재모 피자의 명성은 예전부터 귀에 들려왔지만, 파파존스나 도미노 피자도 맛이 좋고 집에서 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옵션이 있어, 부산까지 가서 피자를 먹을 필요가 있을까 고민했습니다. 그런데, 이런 고민을 할 시간에 오히려 이재모 피자를 한 번 더 방문해봐야 했습니다.

이재모 피자의 대표적이고 베스트 메뉴인 치즈 크러스트는 미국식 피자와 이태리 피자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듯한 맛을 제공합니다. 느끼하지 않으면서도 심심하지 않은 정도로, 신선하고 이물감 없는 신선한 치즈가 풍부하게 올려져 있었습니다.

피자의 지난 고소함 뒤에는 피자 특유의 풍미가 가득했고, 만약 피자를 좋아하지 않아서 김치볶음밥을 주문하신다면, 그 주문을 즉시 멈추시길 권합니다. 김치볶음밥은 실망스러운 맛이었습니다.

이렇게 맛있는 피자를 즐겨먹을 수 있어서 감사하게 잘 먹었습니다. 

자극적이고 목마른 분들에게는 기름에 푹 젖고 싶을 것 같은 대정양곱창을 추천합니다. 이 식당은 자갈치역 3번 출구에서 323m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주의해야 할 점은 이곳을 자주 방문하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1년에 한 두 번 정도 가는 것이 딱 좋습니다.

마성의 빨간 양념과 대창의 기름이 조화를 이루어, 처음에는 혈관이 터질 것 같다는 생각이 들지만, 소주가 또한 효과적으로 먹히며 가는 곳이 괜찮아 보입니다. 이 음식은 기름지고 매콤하며 달콤하고 짠 맛이 나면서 정말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곳을 자주 방문하면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부동산이와 볶음밥은 꼭 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오랜만에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혈관이 놀랄 만큼 맛있는 경험이었습니다. 이상으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