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이효리 탁재훈 여자게스트 농락 일침 이상순 결혼 나이 키 프로필

반응형

이효리 탁재훈 여자게스트 농락 일침 이상순 결혼 나이 키 프로필 

가수 이효리가 남편 이상순과의 결혼 생활을 언급했어요.

이날, 유튜브 채널 ‘노빠꾸탁재훈’에는 ‘이효리, 탁재훈 기강 잡으러 온 진짜 쎈 누나 노빠꾸탁재훈 시즌2 EP.77’라는 영상이 올라왔어요.

최근에 올라온 영상 중 하나인 '이효리, 탁재훈 기강 잡으러 온 진짜 쎈 누나'에서 이효리는 처음부터 탁재훈을 깜짝 놀라게 만드는 말빨을 선보였어요. 이효리는 탁재훈에게 "아직도 똑같네요? 태도나 뭐 그런 게"라며 "옛날에 함께 MC를 맡았을 때 항상 무뚝뚝하고 설렁설렁한 느낌이었는데"라고 직설적으로 말했죠.

이에 탁재훈은 "저에게 상관이신가요?"라며 혼란스러운 표정을 지었고, 신규진은 "저는 조사를 받으러 온 게 아니라 기강을 잡으러 온 거예요"라고 설명했어요.


탁재훈은 "검열이라도 나왔어?"라고 농담했고, 이효리는 "아니에요. 제가 유튜브를 보니 착한 여자들만 불러서 조리 조리하고 꼴 보기 싫더라구요. 계속 농락하고"이라고 말했습니다.


계속해서 "왜 눈을 피하고 말을 하죠? 계속 눈 피는 건 왜 그러세요?"라고 물었고, 탁재훈은 "오랜만에 보는 거라서요"라고 답했죠. 그러자 이효리는 "이런 상황에선 착한 사람이면 눈을 직시하고 농담하면서 놀려주는데, 왜 난 눈을 못 봐?"라며 지적했고, 탁재훈은 "이해가 안 가시는 거 같은데"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서 탁재훈은 신규진에게 갑자기 말을 하지 않는다며, "너 지금 뭐 하는 거야? 조사 받으러 나온 사람이냐"고 책망했고, 신규진은 "저 TV를 보고 있어요"라고 답했습니다. 

이효리는 "신규진씨, 유튜브로 봤을 때는 여자들과 맞장구를 하면서 농담하더니 오늘은 꽤 순수한 모습이네요. 내가 본 게 다가 아니었나봐"라며 놀랐습니다.


탁재훈은 "농담이 아니라 조사"라며 "얘는 순수하지 않다"고 반박했고, 신규진은 "저는 순수합니다"라고 말했어요. 이효리는 "누군가를 지지하는 사람이 그리 많지 않은데, 너무 잘 지지해줘"라며 칭찬했습니다.

더불어 이효리는 즐거움을 표현하며 다리를 꼬는 모습을 보였고, 이에 탁재훈은 "그렇게 하려면 치마를 입고 와"라며 지적했습니다. 그에 대해 이효리는 "그런 장난은 나에게 통하지 않아요. 그럼 바지를 벗고 하세요. 그러면 제가 치마를 입고 올게요"라고 반박했습니다.


특히, 이효리는 예능프로그램의 조회수를 언급하며 "예원씨 방송은 많이 나왔지 않았냐"라고 말하며 "예원이를 불러서 이렇게 다루고 저렇게 다루고, 그저 예원이가 착해서 못하는 말"이라고 비꼴을 주었습니다.


이효리는 후배들에게 인스타 DM을 많이 보낸다고 밝혔어요. "선배로서 후배에게 DM을 보낼 수 있는 것 아니냐. '안녕 나 너의 음악을 너무 좋아해. 나랑 언제 한 번 같이 작업할까'라고 한다"며 "진짜 진심으로 응원의 문자를 보내거나 음원 콜라보를 하고 싶은 친구에게 같이 작업해보고 싶다. 너랑 해보고 싶다"고 말했어요.

그에 대해 탁재훈은 "DM을 제니, 르세라핌, 세븐틴, IVE, 선미에게 보낸 적 있냐"고 물었고, 이효리는 "너무 쎈 애들한테는 좀. 내 거를 안 볼 것 같고 약간 무시당할 것 같은 마음이 조금 있었다. 회사에서 영지랑 조현아 유튜브를 나가면 어떻겠냐고 했는데 근데 거기 가면 좀 주눅들 것 같아 여길 선택했다"고 노빠꾸 출연 이유를 밝혔어요.


계속해서 이효리는 "바른 이미지라고 하지만 화장실에서 물 안 내리고 나왔다가 걸린 적이 있다"는 사건에 대해 설명했어요.

이효리는 "진짜 옛날이야. 옛날 해피투게더에서 말한 이야기야. 집에서 화장실 물을 잘 안 내리는 건 사실이야. 밖에서는 내린다. 어렸을 때 아버님이 자린고비셨다. 화장실 갈 때도 두 칸 이상 못 가져가게 했어. 한 번 싸고 내리면 너무 아깝더라"고 언급했어요.


그리고 "하지만 신랑이 그걸 싫어해. 만약에 둘이 같이 마려우면 ‘나 먼저 갈게. 기다려’라고 해"라며, 탁재훈은 "신랑이 착한 모습이 많이 보이네"라고 말했어요. 그에 대해 이효리는 "둘이 같이 싸고 내리면 좋지 않냐"고 억울해했고, 탁재훈은 "이혼할 생각은 안 해봤냐"라고 장난을 치며 반응했어요.

"부부 사이에 갈등이 발생했나"라는 질문에, 이효리는 "우리 부부 간에 갈등은 오랜 시간 동안 없었던 것 같아"라고 말했습니다. 탁재훈은 "혹시 같이 있으면 갈등이 자연스럽게 줄지 않나요? 특히 제주도에 있으면"이라며 "분쟁이 생기면 집에서 서로 카톡으로 이야기하나요?"라고 질문했어요.

"싸울 때 말을 하지 않는 버릇이 있어요. 남자들이 이걸 가장 싫어한다고 해요. 그러니까 화가 나면 말을 안 하는 걸 느낀다면 오빠한테 '밥 먹자'라고 카톡을 보내요"라고 이야기했어요.

이효리는 가수이자 배우로, 1979년 5월 10일에 충청북도 청원군 강외면 오송리에서 태어났어요. 지금은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오송리에 거주하고 있어요. 서울특별시 동작구에서 자랐고, 대한민국 국적을 갖고 있어요.


이씨(李氏) 본관은 한산입니다. 이효리는 신체적으로는 키가 164cm이고, 몸무게는 57kg이며 혈액형은 A형이에요. 가족으로는 아버지인 이중광과 어머니인 전기순 그리고 오빠인 이국진과 언니인 이애리, 그리고 또 다른 언니인 이유리가 있어요.

2013년에 배우자인 이상순과 결혼을 했으며, 현재까지 이어오고 있어요. 학력으로는 서울동작초등학교, 서문여자중학교, 중경고등학교(전학), 서문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고, 국민대학교 예술대학에서 연극영화학 학사를 졸업했어요. 더불어 경희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에서 문화콘텐츠학 석사 학위도 받았답니다.

이상순은 음악가로, 1974년 8월 25일에 태어났어요. 신체적으로는 키가 185cm이며 A형 혈액형을 갖고 있어요. 


가족으로는 아버지인 이문윤, 어머니인 윤정희와 함께 3남 중 막내로 자랐어요. 2013년 이효리와 결혼하여 현재까지 이어오고 있어요.

학력으로는 중경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콘서바토리에 다녀왔지만 중퇴했어요. 병역으로는 대한민국 육군 병장으로 복무를 마치고 전역했죠.

음악 활동으로는 다수의 그룹에 속해 활동했는데, 1998년에 웨이브와 베이비 블루에 속한 경력이 있고, 그 후 1999년부터 2006년까지 롤러코스터라는 그룹에서 활동했어요. 그리고 2010년에는 베란다 프로젝트에 참여했죠.

소속사는 안테나이며, 1998년에 데뷔하여 현재까지 25주년을 맞이했어요. 악기는 기타를 다루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이효리는 지난 달 12일에 신곡 '후디에 반바지'를 발매한 뒤 예능 프로그램, 광고, 온라인 콘텐츠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경쾌한 입담을 선보이고 있어요. 이 신곡은 약 6년 만에 선보인 것으로, '후디에 반바지'라는 곡은 가을 분위기를 담아내면서도 가볍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많은 이들이 즐겁게 감상할 수 있는 곡이에요.

배우 및 가수인 타크재훈은 본명이 배성우로, 1968년 7월 24일에 태어났어요. 출생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녹번동이지만 현재는 서울특별시 은평구 녹번동에서 거주하고 계시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에서 활동하고 계시며, 대한민국 국적을 보유하고 계시죠. 본관은 분성 배씨이고, 신체적으로는 키가 179cm에 몸무게는 75kg, 발사이즈는 285mm이며 B형 혈액형을 가지고 있어요.

가족으로는 아버지 배조웅, 어머니, 그리고 여동생 배성은과 함께 자랐고, 장녀인 배소율과 장남인 배유단 두 아이를 두고 계십니다. 

학력으로는 서울은평초등학교, 연서중학교, 그리고 충암고등학교를 졸업하셨고, 국민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학 전공에서 중퇴하셨어요. 종교는 개신교이며, 육군 제11보병사단 9여단에서 병장으로 복무하신 경력이 있습니다.

그의 소속사는 크롬엔터테인먼트이며, 1998년부터 2002년까지 컨츄리꼬꼬라는 그룹에 속해 활동했죠. 1995년 7월 1일에 정규 1집 앨범 '내가 선택한 길'을 발표하여 데뷔하셨고, 데뷔일부터 28주년을 맞이했어요.

많은 별명을 갖고 계시는데, 탁사마, 탁짱이, 뒷방 늙은이, 탁재혼, 포카 앤 칩, 베지밀 등이 계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