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아내가 바람 피우는지 확인하는 방법 아내가 바람필때증상

반응형

아내가 바람 피우는지 확인하는 방법 아내가 바람필때증상 

 

아내가 바람을 피우고 있다는 느낌이 드는 것은 끔찍한 감정이며, 더 빨리 진실을 마주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특히 질투로 가득 차 있을 때 불륜의 징후를 인식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아내와의 관계가 걱정된다면 아내의 행동과 외모에 의심스러운 변화가 있는지 살펴보십시오. 그녀의 사회적 습관, 집에서의 행동 및 외모의 변화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아내의 사회적 습관의 변화 관찰

 

아내가 혼자 외출을 시작하는지 살펴보십시오. 

 

배우자와 시간을 내어 건강한 관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아내가 혼자 외출하는 것을 선호한다면 걱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그녀가 나와 데이트하는 것보다 다른 사람들과 일하는 것을 선호한다면. 아내가 혼자 외출을 시작하는지 아니면 친구들과 일주일에 여러 번 외출을 시작하는지 관찰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다른 사람과 데이트하고 있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부부가 잠시 떨어져 있는 것은 정상이며 건강한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아내가 "여자 친구와 어울리고 있다"거나 퇴근 후 술을 마셨다고 해서 바람을 피우고 있다고 의심하지 마십시오.
아내가 소셜 미디어를 많이 사용한다면 프로필을 확인하십시오. 그녀가 자신과 친구들의 사진을 게시한다면 진실을 말하고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오랫동안 아내와 연락하지 않았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아내가 갑자기 전화나 문자를 받지 않는다면 걱정하십시오. 일주일에 몇 번이나 그녀와 연락이 끊기고 몇 시에 연락을 하지 않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그녀가 변명을 한다면, 그것이 그녀의 이야기를 바꿀 것인지 물어보고 그녀의 대답이 합리적인지 고려하십시오. 


예를 들어, 그녀는 보통 출근할 때 항상 내 문자 메시지에 답장을 보내지만 최근에 그녀가 잘 답장하지 않았는지 확인하고 무슨 일인지 묻습니다. 그녀는 큰 프로젝트가 있거나 최근에 일이 바빴을 수도 있지만 그녀가 사람들과 연결하는 데 우위를 점할 수도 있습니다.

 

아내의 이야기에서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항상 아내에게 하루 일과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그녀의 이야기에 일관성이 없거나 의미 없는 세부 사항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궁금한 점이 있으면 물어보고 그녀의 이야기가 바뀌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예를 들어, 당신의 아내가 여자 동료와 점심을 먹는다고 말하고 며칠 동안 일을 하지 않았다고 불평한다면 그것은 의심스러운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그녀가 밤늦게 빨래를 하러 나가서 옷을 가져오지 않는다면 거짓말일 수도 있습니다.
혼외정사에 대해 배우는 것 외에도 매일 아내와 이야기하는 것은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녀가 새 친구에 대해 이야기하는지 주의 깊게 들어 보십시오.

 

 새로운 관계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하고 싶은 것은 당연하다. 당신의 아내가 바람을 피우고 있다면, 그녀는 비록 그것이 비밀일지라도 당신에게 그녀의 새 연인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다. 단순한 우정 이상의 것일 수도 있으니, 그녀가 성별을 가리지 않고 새로운 사람들에 대해 많이 이야기하는지 살펴보자. 


예를 들어, 그녀가 갑작스러운 퇴근에 대해 자주 이야기한다면 그녀와 특별한 관계가 있거나 그녀에게 관심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녀는 새로운 친구를 사귄다는 단순한 사실에 기뻐할지 모릅니다. 따라서 결론을 내리기 전에 아내가 보통 친구들에게 하는 행동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아내가 얼마나 자주 일하고 여행하는지 관찰하십시오. 

 

긴 근무 시간과 잦은 출장은 정상이지만 아내가 일을 핑계로 혼외정사를 은폐하기도 합니다. 아내의 근무 일정에 이상한 변화가 있는지 확인하고 최근에 무엇을 했는지 이야기하십시오. 또한 야근을 하고 있다고 하여 실제 야근 수당은 변동이 없는지, 자신의 업무 영역에 맞지 않는 업무를 배정받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예를 들어 아내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 40시간 일하는데 갑자기 초과 근무나 주말 근무가 늘어난다면 현재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물어보고 초과 근무 시간이 합당한지 생각해 보십시오. 또한, 그녀가 연장 근무에 대해 초과 근무 수당을 받았는지 확인하기 위해 귀하의 계정 내역을 확인하십시오.
아내의 직업이 완전히 바뀌었을 수도 있습니다. 그녀가 최근에 승진했거나 그 승진을 위해 더 많이 일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그녀가 거짓말을 한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아내가 외출하는 동안 얼마를 쓰는지 보십시오. 그녀가 바람을 피우고 있다면 평소보다 지출이 많을 수 있습니다. 그녀는 특별한 옷, 속옷, 호텔 방, 식사 및 음료에 많은 돈을 쓸 수 있지만 때로는 연인이 모든 비용을 부담하기 때문에 지출이 줄어 듭니다. 그녀의 은행 거래 내역이나 신용 카드 내역을 확인하여 그녀의 지출 패턴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그녀는 더 많은 쇼핑을 하거나 호텔 방 값을 지불했거나 많은 현금을 인출했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그녀가 매주 금요일에 여자 친구와 시간을 보내지만 아무 것도 보내지 않는다면 아마도 데이트 중일 것입니다.

집이 어떻게 변했는지 확인하세요

 

아내가 당신의 결혼에 대해 불평하기 시작하는지 주목하십시오. 

 

아내는 나의 결점을 지적하거나 나의 결혼 문제에 대해 털어놓을 수 있다. 그녀의 결혼 생활이 그다지 행복하지 않았기 때문일 수도 있지만, 외도를 정당화할 이유를 찾고 있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그녀가 바람을 피우든 말든 그녀의 불만을 인식하고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녀를 불편하게 만드는 것과 관계를 개선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아내의 성욕 변화를 관찰하십시오. 

 

아내의 성욕은 오르거나 내릴 수 있으며, 다른 형태의 섹스를 원할 수도 있습니다. 그녀가 당신에게 더 많은 섹스를 하도록 부추긴다 해도 당신과 교제할 의사가 없어 보이는지 고려하십시오. 또는 갑자기 결혼 생활에 흥미를 잃고 성관계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녀가 갑자기 롤 플레잉이나 섹스 게임에 관심을 보이는지 살펴보십시오. 


당신의 아내가 당신에게 더 많은 섹스를 요구한다면, 그것은 그녀가 그것에 대해 기분이 나쁘거나 관계가 있기 때문에 당신의 성적 욕망을 만족시키기 위한 것일 수 있습니다.
또한 그녀의 애인이 성적 욕구를 충족시키기 때문에 섹스를 원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아내는 당신이 다른 사람과 함께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하는 다른 섹스 방법을 제안할 수 있습니다.


아내의 정서적 친밀감이 감소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아내가 더 이상 자신의 삶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다면 문제가 있다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그녀가 그녀의 하루, 그녀의 문제, 그녀의 감정 또는 그녀의 흥분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는다면 그녀는 이러한 이야기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아내와 이야기하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내십시오.

아내가 갑자기 사생활이 존중되기를 원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아내가 바람을 피우면 비밀로 하려고 할 것입니다. 따라서 휴대전화, 가방, 컴퓨터, 영수증 등을 숨길 수 있습니다. 갑자기 숨길 것이 많다거나 질문을 할 때 방어적인 태도를 취한다면, 바람을 피우고 있다는 사실을 숨기려고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그녀의 전자 장치에 새 암호가 생성되었는지 봅시다. 또한 그녀가 신용 카드 또는 전화 기록을 숨기거나 새로운 비밀 신용 카드를 생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녀가 전화를 만지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녀는 새로운 연인에게 전화를 걸거나 문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

아내가 다른 사람들에게 문자를 보내고 자신이 누구인지 말하지 않는 데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것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또한 그녀가 전화를 받는 동안 다른 위치로 이동하는지 봅시다. 

 

그녀가 전화나 문자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관찰하십시오. 

 

예를 들어, 그녀가 웃고 있거나 흥분한 반응을 보인다면 그것은 그녀가 새로운 연인에게 문자를 보내고 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전화 기록을 함께 보고 있다면 매일 같은 사람에게 전화를 걸거나 문자를 보내는 등 의심스러운 점이 있는지 전화 기록을 확인하세요.

그녀의 모습을 관찰하다

 

아내가 운동을 더 많이 하는지 확인하십시오. 

 

건강을 개선하기 위해 개인적인 이유로 운동을 할 수도 있지만 새로운 연인을 위해 운동할 수도 있습니다. 그녀의 외모에 큰 변화가 있는지, 아니면 체육관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는지 봅시다. 이러한 점은 혼외 관계의 중요한 징후가 될 수 있습니다. 


그녀가 규칙적으로 운동을 한다고 해서 바람을 피우는 것은 아닙니다. 그녀는 외모를 개선하고 싶거나 당신에게 잘 보이기를 원할 수 있습니다.


아내 옷장의 변화를 지켜보십시오. 

 

기분이 좋아지기 위해 옷을 사는 것일 수도 있고, 새로운 연인에게 깊은 인상을 주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한 번도 본 적 없는 섹시한 새 의상을 산다면 더욱 의심스럽다. 온 집안에 새 옷이 보이는지 걱정이 되거나, 산 옷을 보고 걱정이 된다면 아내에게 이것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아내가 헤어스타일을 바꾸고 화장을 더 많이 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아내가 새 연인에게 잘 보이기 위해 외모를 바꾸고 있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을 변경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녀가 나와 없을 때 외모에 신경을 쓰는지 봅시다.

아내의 일상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마도 그녀는 수년 동안 아이들을 돌보기 위해 편안하게 옷을 입었지만, 아이들이 크면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기 때문에 더 행복해지기 위해 자신에게 더 많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평소와는 다른 향을 찾아보세요. 

 

아내는 새로운 연인과 시간을 보내기 때문에 다른 향기를 맡을 수 있습니다. 아내의 냄새에 변화가 있으면 물어보십시오. 합리적인 대답을 하지 못한다면 불륜을 의심해볼 수 있다.


그녀의 냄새가 다르다고 해서 그녀가 바람을 피우는 것은 아닙니다. 예를 들어, 그녀는 향수를 많이 쓰는 동료와 함께 있을 수 있습니다.

아내의 행동 변화는 불륜이 아니라 자신을 발전시키려는 열망에서 비롯된 것일 수 있습니다. 그녀가 나쁜 짓을 하고 있다고 가정하면, 두 사람의 관계는 더 나빠질 수 있습니다.
아내가 바람을 피우고 있다고 의심되면 아내와 이야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당신이 의심이 옳다는 것을 확인할 때까지 당신의 아내가 바람을 피웠다고 비난하지 마십시오. 아내가 바람을 피우지 않을 때 이런 말을 하면 두 사람 사이에 이전에는 없었던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