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프라임법학원

반응형

프라임법학원은 경찰공무원을 위한 학원으로, 유명 교수인 김원욱 교수를 섭외하여 형사법과 헌법 강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제 9월 13일부터는 노량진 캠퍼스가 개설되어 학생들에게 더욱 다양한 옵션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PSAT 출제위원 출신의 전문 강사와 박은경 강사가 함께 협력하여 새로운 교재를 출간했으며, 공인노무사 1차 시험 준비를 위한 온라인 종합반도 시작하였습니다. 더불어 프라임법학원은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언택트 PSAT 전국 모의고사도 진행 중이며, 많은 학생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프라임 스파르타 경찰학원 형사법/헌법 김원욱 교수 영입 노량진 캠퍼스

경찰공무원을 대상으로 하는 프라임 스파르타 경찰학원이 다가오는 9월 13일에 노량진 캠퍼스를 열기로 발표했습니다.

지난 경찰간부후보생(경위공채)시험에서 다수의 합격자를 배출한 경찰간부 1위인 프라임 경찰간부에서 이번에는 경찰채용(순경공채)시험 준비를 위한 새로운 학원을 론칭합니다.

학원 측은 "과거에는 스타강사로 알려진 형법 전문가 김원욱 교수를 경찰팀에 영입하여 경찰채용 시험에 최적화된 강의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또한 경찰간부팀의 교사진과 경찰시험 전문가들이 직접 학습 및 생활관리 등을 지원하는 관리형 프리패스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새롭게 합류한 김원욱 강사는 "순경공채 시험이 점차 어려워지고 있는 상황에서 기존의 순경학원 수업과 관리 프로그램만으로는 충분한 시험 대비가 어려워졌다"라며 "경찰간부팀의 전문 강사진과 경험으로 얻은 노하우를 통해 순경시험에서도 많은 합격생을 양성하겠다"고 의지를 밝혔습니다.

과거에는 제72기 경찰간부(경위공채) 시험에서 3분의 1에 해당하는 72명의 필기 합격자 중 12명의 초시 합격자를 뽑아냈으며, 8월 20일에 열린 2차 순경공채 필기시험이 높은 난이도로 유명해졌습니다. 이런 상황에서도 학원은 검증된 강의와 프로그램을 통해 강도 높은 관리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프라임 경찰학원은 다양한 전문 교수진을 소개하며, 김원욱 교수를 비롯하여 경찰학 전문가들이 심도 있는 강의를 제공할 것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경찰학원과는 차별화된 강의와 관리형 프리패스를 통해 학생들이 어떤 난이도의 시험도 대비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이 학원에서는 스파르타 관리 프로그램 체험을 위한 무료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2023년 1차, 2차 대비 프리패스 등록 시 특별 혜택도 제공됩니다. 2023년 1차 대비 커리큘럼은 9월 13일부터 시작되며, 접수는 9월 1일부터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