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푸바오

반응형

한국 배우 이상엽과 그의 매니저가 푸바오 굿즈샵에서 12만원어치의 구매를 한 사건이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 사건은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공개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이상엽과 매니저는 푸바오를 보러 가는 도중 굿즈샵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예정된 일정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입구부터 푸바오 굿즈에 매료되어 결국 12만원어치의 쇼핑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 외에도 인증 사진을 찍거나 푸바오 머리띠를 착용하는 등 다양한 재미를 느꼈습니다.

이상엽과 매니저의 푸바오 굿즈샵에서의 경험은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며 푸바오 굿즈에 대한 관심을 한층 높였습니다. 이들의 반응과 열정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푸바오 굿즈에 대한 관심을 더욱 고조시켰습니다. 이상엽과 푸바오의 만남은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며, 이상엽의 덕후적인 취향과 열정을 보여줬습니다. 이를 통해 판다 푸바오는 한국에서 큰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이상엽X매니저 푸바오 굿즈샵에서 12만원

한국 배우 이상엽과 그의 매니저가 푸바오 굿즈샵에서 12만원의 구매를 한 사건이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에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배우 이상엽과 매니저 박승준이 에버랜드 놀이공원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두 사람은 설레는 기분으로 에버랜드에 도착하여 데이트를 시작했습니다. 푸바오의 굿즈샵에서는 인증 사진을 찍기도 하고 푸바오 머리띠를 착용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매니저는 계획된 일정을 지키기 위해 바쁘다는 점을 고려하여 이상엽이 구경하는 데 시간을 너무 많이 소비하는 것에 당혹스러움을 느꼈습니다. 매니저는 이상엽에게 놀이기구를 타러 가자고 재촉했지만, 이상엽은 각 가게를 들러 쇼핑하는 등 다양한 즐거움을 즐겼습니다. 결국 매니저는 강제로 일정을 이어가게 됐습니다.

이상엽과 매니저는 여러 굿즈샵을 방문하며 푸바오의 상품들을 구매했습니다. 매니저는 이상엽의 관심을 다른 곳으로 돌리려고 노력했으며, 피크닉존에서 푸바오 도시락을 함께 먹으며 감동을 나눴습니다. 매니저는 이상엽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며, 이상엽이 자주 챙겨주는 배달 음식이나 영양제 등을 언급했습니다.

둘은 푸바오와의 만남을 기념하기 위해 사진도 찍었으며, 굿즈샵에서의 쇼핑을 통해 12만 7000원을 소비했습니다. 그 후 사파리를 즐기면서 또 다른 굿즈샵을 발견하고, 이상엽은 귀여운 인형도 구매했습니다. 이상엽은 구매한 굿즈들을 어깨에 달아 다니며 기분 좋게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로써, 이상엽과 그의 매니저의 푸바오 굿즈샵에서의 경험은 많은 사람들의 웃음과 공감을 자아내며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들의 즐거운 시간과 열정적인 모습은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했으며, 이를 통해 푸바오의 인기도 한층 더 높아지게 되었습니다.

전참시 푸바오 만난 이상엽

배우 이상엽이 판다 푸바오와의 만남을 통해 팬덤의 성덕으로 등극했습니다.

MBC의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이상엽의 비공개된 일상이 밝혀졌습니다.

이상엽은 자동차 안 곳곳에 포켓몬스터 스티커를 붙이는 등 포켓몬스터 팬임을 과시하며 자신의 취미를 드러냈습니다. 그는 "포켓몬을 잡는 게임 때문에 속초까지 여행을 갔던 적도 있다"며 자신의 팬덤을 공개했습니다.

매니저는 "나도 이상엽처럼 작고 귀여운 것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그와 맞닿아 있습니다. 가까운 거리에 살기 때문에 자주 만나서 아이템을 공유하기도 합니다"라고 말하며 이상엽과의 공감을 드러냈습니다.

최근 이상엽과 매니저는 판다 푸바오의 매력에 빠져들었습니다. 이날 두 사람은 테마파크를 방문하여 푸바오 굿즈샵에서 쇼핑을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특히 이상엽은 굿즈 구매에 열중하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며 '전지적 참견 시점' 출연자들의 웃음소리를 자아냈습니다.

또한 이상엽은 실제로 푸바오를 만나 소중한 순간을 카메라로 담아냈습니다. 이로써 그의 애정을 공개적으로 표현했고, 푸바오의 귀여운 매력에 출연자들과 함께 감탄을 표했습니다.